1. 포나가르 사원(뽀나가르 참탑)
포나가르 사원은 8~13세기에 지어진 고대 참파 왕국의 유적지로 인도의 영향을 받은 힌두교 사원단지이다. 지구를 창조하고 양육하는 '포 나가르' 여신을 숭배하기 위해 지어졌고 아름다운 석탑과 기둥이 잘 어우러져 있다.
사원 내에는 석조물과 조각품을 전시해둔 작은 박물관도 있고, 선풍기가 구비되어 있어 더운 날씨를 잠시 피할 수 있다.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방문할 수 있고, 이용요금은 베트남 돈으로 3만 동, 우리나라 돈으로 1,626원(2024.03.27 시세기준)이다.
시내에서 가까운 거리로 더운 나트랑 거리를 걷기 힘든 사람들은 우버 택시를 이용해 가면 좋다. 작은 사원이기에 체류 시간으로는 3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된다.
포나가르 사원은 종교 사원으로 예의를 갖춘 복장을 하여야 하는데, 민소매 옷을 입거나 짧은 하의를 입은 여행객들은 입구에 비치된 가운을 무료로 빌려 입으면 된다.
주소 : 2 Thang 4 Road At the End of Xom Bong Bridge, Nha Trang Vietnam
2. 나트랑 대성당(냐짱 대성당)
나트랑 대성당은 '냐짱 삼성당', '냐짱 카톨릭 성당', '육거리 성당'이라 불리운다. 이 성당은 1886년 프랑스 식민 정부에서 프랑스 국민과 현지 교민들을 위한 예배당을 세웠고, 1928년 네오고딕 양식으로 재건축되어져 현지인들의 웨딩 촬영지로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하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5시45분부터 오후 5시45분까지, 일요일은 오전 5시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방문할 수 있다.
평균 체류 시간으로는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된다.
성당은 신성한 장소이기에 방문할 때에는 예의를 갖춘 복장으로 방문하여야 한다.
나트랑 대성당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성당이기에 이용요금은 없다. 구기자가 방문할 때에는 관광객을 상대로 티켓을 판매한다는 둥, 기부금을 강요한다는 둥 금전을 요구하여 마지못해 이용요금을 지불하였다.
나트랑 전망을 구경할 수 있어 방문하기 좋은 관광명소이나, 안 가도 무방하다고 생각 든다.
주소 : 31 Thai Nguyen street. Phuoc Tan, Nha Trang 650000 Vietnam
3. JW 기프트샵(JW GIFT)
JW 기프트샵은 나트랑 시내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한국으로 돌아올 때 사올 만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나트랑에서는 한국인들에게
가장 유명한 기념품샵이다.
운영하는 사장님이 한국어에 능통하고 내부가 깔끔하고, 특히 에어컨이 설치되어 더위를 피하
며 물건을 고르면 된다.
JW 기프트샵은 1, 2층으로 1층에는 마그넷, 티코스트, 가방 등 라탄 소재로 된 물품이 있다.
2층에는 크록스(진품이 아님), 티셔츠, 원피스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이 곳은 흥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정찰제 가격으로 극내향형인 사람도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곳이다.
나트랑 기념품 |
나트랑 기념품 |
주소 : 92a Hồng Bàng,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Vietnam
4. 반미판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반미판은 베트남 음식인 반미를 만드는 음식점이다. 나트랑 시내에서는 가장 유명한 곳으로 한국인들이 자주 방문하여 메뉴판 또한 한국어로 준비되어있다.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그랩', '배달K' 어플을 사용해 우리나라 배달 어플처럼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베트남 돈으로 35,000동에서 45,000동으로 우리나라 돈 2,500원이면 저렴하고 풍부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다.
나트랑 맛집 |
반미판 추천 메뉴
- 소고기 치즈 토스트
- 삼겹살 BBQ
- 모짜렐라 치즈를 곁들인 구운버섯(채식주의자)
- 파인애플과 구운 캐슈를 곁들인 두부조림(비건)
- 계란프라이, 모짜렐라 치즈를 곁들인 판 미트 소스(신메뉴)
- 모짜렐라 치즈를 곁들인 로스트 치킨 드럼스틱(신메뉴)
5. 그릭키친
그릭키친은 나트랑 내 먹을 수 있는 그리스 음식점이다. 베트남에서 지중해 음식이라니, 그릭수키친은 나트랑 시내에 위치해 있고 나트랑 야시장 골목을 지나면 바로 보인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마찬가지로 '그랩', '배달K' 어플을 사용해 배달 가능한 음식점이다.
그릭키친에서는 치킨랩이 가장 유명하다. 숯불에 구운 고기와 피타빵, 야채가 들어가 있고 베트남 돈으로 55,000동, 우리나라 돈으로 3,000원이면 먹을 수 있다. 반미보다 금액이 높으나 빵이 쫄깃하고 담백하여 먹어볼 만 하다.
매장 내 식사도 가능하나 에어컨 없이 선풍기로만 더위를 해결할 수 있다. 잠깐 앉아 나트랑 시내를 구경하며 먹기 나쁘지는 않다.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