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패밀리 세일 중 구기자 또한 좋아라하는 국내에서 핫한 브랜드인 쿠론에서 3월 18일부터 21일 단 4일 동안만 임직원 패밀리 세일을 시작한다고 한다.
쿠론, 브랜드 정보
쿠론은 우리나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의 핸드백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로 국내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해외로 점차적으로 수출을 앞두고 있으며 2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담백한 스타일링을 원하는 여성 고객이 주로 구입하고 있다.
예전과는 다른 스타일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컨셉으로 디자인하여 젊은 여성에서부터 중년 여성까지 사로잡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쿠론, 추천 제품
- 스테파니백 - 쿠론의 시그니처백으로 2012년도부터 사랑받은 제품이다. 스크래치에 강한 엠보 가죽을 사용하여 이제 막 직장에 들어간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다.(사이즈 18, 24, 31)
- 파사드백 - 사다리꼴 모양에 볼드한 사각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모던한 제품으로 토트, 숄더, 크로스 3way으로 연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사이즈 22, 27)
- 테넷백 - 연속된 사선으로 절개라인이 멋스러운 숄더백이다. 소가죽을 사용하여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고 분리수납되는 파우치가 있다.(사이즈 14, 20)
- 하디드백 - 미니멀라이프에 알맞는 크기로 요즘 유행하는 유니크한 비정형한 디자인이다. 숄더, 크로스 2way으로 연출 가능하다.(사이즈 22)
쿠론 임직원 패밀리 세일 정보
이번 패밀리 세일은 임직원 고객 전용으로 입장 코드와 회원가입을 통해 패밀리 세일에 접속할 수 있다.
가방, 지갑, 키링, 스카프, 머플러, 장갑, 브레이슬릿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품목중에서 반려견을 위한 아노락 상품도 있다.
쿠론 임직원 패밀리 세일 기간은 3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24년도 SS제품도 포함하여 할인이 들어간다.
입장 코드 141414
기획전 하단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최종 결제단계에서 쿠폰 적용으로 최대 60%에서 추가 30%까지 더해져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된다.
한정수량 판매로 조기 소진되어 있으니 눈과 손이 빠른 자만이 기회를 얻는 것이다.
쿠론 임직원 패밀리 세일에서 가장 좋은 점은 주문일로부터 5일 이후 배송이다 보니 다른 패밀리 세일보다는 빠르게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임직원 전용 특별 특가 판매이기에 교환과 환불은 불가하니 예민하거나 이런 점이 싫은 사람은 피하기를 바란다.
글을 마치며
일반 매장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이번 쿠론 임직원 패밀리 세일을 통해 구입하는 것이 같은 신상을 구입하더라도 좋은 할인율로 받아 볼 수 있으니 천천히 제품을 받아도 되는 쇼퍼들에게는 좋은 기회이다.
이미 2일 전 패밀리 세일이 시작했기에 원하는 제품이 빠져있을 수 있다. 기본 제품만 구입하더라도 반 이상은 성공한 것이니 두 눈 크게 뜨고 남은 세일 기간 동안 눈여겨 보도록 하자.
Social Plugin